▲ⓒ
▲ 광동제약은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하며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전개한다. ⓒ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옥수수수염차'의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하며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공유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옥수수수염차는 '옥쓔로 너만의 리듬을 만들어봐'를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다양한 일상에 옥수수수염차가 함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새로 기획된 '옥쓔로 놀자'와 '옥쓔로 채워줘'는 신규 광고의 슬로건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다.

옥쓔로 놀자는 일상에서 제품과 함께한 게시물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제작 난이도에 따라 △인증사진 'easy모드' △숏츠 영상 'normal모드' △CF 댄스 커버 'hard모드' 등으로 구분된다.

옥쓔로 채워줘는 옥수수수염차 제품의 라벨에 인쇄된 이벤트 공간에 전하고 싶은 말을 작성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SNS가 MZ세대 소통의 창구가 되는 만큼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슬로건과 나만의 옥수수수염차 루틴을 만드는 재미까지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