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 코웨이
▲ 코웨이가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 코웨이

코웨이는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는 생활환경·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 형태를 구축하고 고객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가로·세로·RO 등 폼팩터와 필터, 컬러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 우수한 점수를 얻었다.

주방 인테리어, 설치 공간은 물론 필터 종류까지 다양한 취향에 맞춰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국내 정수기 최초로 도입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도 호평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개인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R&D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지속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코웨이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