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출시한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진국육수 3종.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이 출시한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진국육수 3종.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진국육수'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3종은 소고기양지 육수, 멸치해물 육수, 닭고기 육수 등으로 사골곰탕 등 기존 육수형 메뉴를 떡국 등 요리 밑국물로도 활용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내놓은 제품이다.

소고기양지 육수는 오래 우려낸 맑고 깊은 육수로 소고기뭇국, 샤브샤브 등 맑은 국물 요리에 활용하면 좋다. 멸치해물 육수는 국내산 멸치, 디포리, 건새우 등을 우려내 깊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고 잔치국수, 된장찌개 등에 사용하면 좋다.

닭고기 육수는 담백하고 풍부한 향이 특징이고 닭칼국수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상온 제품들이라는 점에서 가정뿐 아니라 휴가지나 캠핑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고 오는 18일부터는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연다.

지승현 비비고브랜드그룹 HMR 팀장은 "비비고 진국육수 3종은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국물요리 활용도를 한층 넓히며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