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노블 인덕션 프리덤 신규 렌탈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코웨이
▲ 코웨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노블 인덕션 프리덤 신규 렌탈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코웨이

코웨이는 다음달 말까지 '노블 인덕션 프리덤'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뜨거운 불 없이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코웨이 전기레인지의 편의성과 혁신 기술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대상 제품은 신제품 노블 인덕션 프리덤 전체 모델이다. 다음달 말까지 노블 인덕션을 신규 렌탈하면 3개월 동안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 번에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전기레인지와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등을 신청하면 렌탈등록비 10만원이 면제돼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은 3%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간 경계션을 100% 없애 조리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전기레인지다. 상판 전체 면적에서 자유롭게 가열이 가능해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나 놓을 수 있고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조리도구를 배치할 수 있다.

스마트 오토 센싱을 통해 상판에 용기를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위치를 인식한다. 가열 중 용기 위치를 옮겨도 이동 구간을 감지해 설정값이 그대로 유지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쾌적하고 편리한 조리 환경을 제공하는 전기레인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코웨이 전기레인지는 렌탈 기간 안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까지 제공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코웨이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