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은행 KB굿잡이 사회공헌브랜드 부문 11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 KB국민은행
▲ 국민은행 KB굿잡이 사회공헌브랜드 부문 11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022 코리아 톱 어워드' 시상식에서 'KB굿잡'이 사회공헌브랜드 부문 11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코리아 톱 어워드는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눠 대한민국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KB굿잡은 청년 구직자의 고용 활성화와 중소·중견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2011년 출범한 일자리 연결 프로젝트다. 출범 이후 20회에 이르는 온오프라인 취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왔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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