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이 출시한 호밍스 맑은 닭곰탕과 호밍스 얼큰 닭개장. ⓒ 대상
▲ 대상 청정원이 출시한 호밍스 맑은 닭곰탕과 호밍스 얼큰 닭개장. ⓒ 대상

대상 청정원은 닭 육수 베이스의 맑은 호밍스 닭곰탕과 호밍스 얼큰 닭개장 등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산 닭을 통째로 넣어 360도 고압가열공법으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진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맑은 닭곰탕은 진하게 우려낸 국내산 닭과 다양한 채소를 넣어 우려내 국물 맛이 깊고 진하다. 닭가슴살을 결대로 찢어 넣어 아이들도 먹기 편하다.

얼큰 닭개장은 발효 숙성한 고춧가루와 기름을 볶아 만든 특제 볶음고추 양념을 닭 육수와 황금 비율로 넣어 얼큰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닭가슴살과 토란대, 대파 등 다양한 재료를 넣었다.

두 제품 모두 기호에 따라 칼국수나 소면, 떡, 만두 등을 등을 추가로 넣고 끓이면 더욱 풍성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정에서 즐기는 국물요리를 손쉽게 조리하고 싶은 소비자, 캠핑장에서 편리하게 식사를 하고 싶은 캠핑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대상 관계자는 "점차 늘어나는 간편식 수요에 발맞춰 호밍스 국탕류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청정원만의 차별화된 조리공법을 바탕으로 집밥에 버금가는 제대로 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호밍스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