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CCP인증원 광주지원은 소규모업체 대상으로 HACCP 라이브 방송을 23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 HACCP인증원 광주지원은 소규모업체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을 한다.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광주지원은 '볼수록 보이는 HACCP'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소규모 HACCP 업체 대상으로 진행된다. HACCP인증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실시간 질응답이 가능하다. 광주지원 해당 지역은 광주시, 전북, 전남 등이다.

주요 내용은 △HACCP 개요 △소규모 HACCP 평가표 해설 △점검표 기록·관리 △소규모 HACCP 운영방안 등이다. 

광주지원에서 발송한 업체별 문자 메시지 내 유튜브 채널 주소를 클릭하면 라이브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홍성삼 광주지원장은 "소규모 업체의 HACCP관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됐다"며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HACCP 운영에 궁금증이 있다면 언제든지 광주지원을 찾아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