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은 올해 상반기 대규모 개발자 채용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300여명 이상의 기술 인력 채용은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배달 앱을 넘어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마련됐다.

채용 분야는 △서버/백엔드 △프론트엔드 △iOS와 안드로이드 △로봇 소프트웨어 △데이터분석 △인프라 △정보보안 △QA 등 개발 전 직군이다. 공고에 게시된 자격과 역량을 갖췄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온라인 코딩테스트,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우아한형제들 인재 영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부터 업계에서 가장 먼저 주32시간 근무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일·가정 양립 문화를 실천하고 직원들의 업무 자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올해부터 모든 정규직 임직원에게 독일 증시에 상장한 모회사 딜리버리히어로(DH)의 주식을 부여하는 '주식 보상 프로그램'을 새로 도입했다.

이는 회사와 구성원이 성장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로 1년만근 시마다 주식을 무상으로 지급하고 입고된 주식은 개개인이 장기 보유하거나 현금화할 수 있다.

정규직 입사자에게는 근속 2년을 조건으로 기본 연봉의 20%를 사이닝 보너스로 지급하는 제도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 최고의 재택 근무 환경을 위해 개인 선택에 따라 고가의 사무용품 하나를 자택으로 발송해준다.

송재하 우아한형제들 최고기술책임자는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 적극적으로 인재를 영입하고 열린 소통과 공유 문화가 개인의 성장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