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김동완 교수가 사주명리학 강의를 하고 있다. ⓒ 세이프타임즈
▲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은 김동완 교수의 사주명리학초급, 중급, 고급, 전문가 과정과 주역, 관상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세이프타임즈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은 김동완 교수의 '사주명리학초급, 중급, 고급, 전문가 과정'과 주역, 관상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과정은 세이타임즈 논설위원으로 '오늘의 운세'를 집필하고 있는 사주명리학 권위자 김동완(59) 교수가 강의하는 인기 강좌다.

강좌는 사주명리학 분야의 상담가, 전문가, 강사 양성을 목표로 운영되며 다음달 2일부터 시작된다.

교육 기간은 △사주명리학 15주 △주역과 주역점 12주 △관상과 수상 12주 일정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2일 진행되는 첫 강좌는 무료다. 수강 접수는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 행정실에 문의하면 된다.

올해는 화요일 '주역과 주역점', 수요일 '관상과 수상' 강좌가 더해져 이 분야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도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동국대 동양철학박사, 동국대 상담심리 석사, 길림대 세계경제학 박사를 수료한 김 교수는 최근 KBS '이슈 Pick, 쌤과 함께', TVN '유퀴즈 온더 블록' 방송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한학과 주역, 사주명리학, 성명학, 하락이수, 육효학 등 다양한 운명학에 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사주명리학 초보탈출>, <사주명리 인문학>, <관상 심리학>, <운명을 바꾸는 관상리더십> 등 20여권을 집필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