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캐피탈이 2월 한 달 동안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 기아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신차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 현대캐피탈
▲ 현대캐피탈이 2월 한 달 동안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 기아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신차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은 2월 한 달 동안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 기아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신차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할부 프로모션은 고객이 자신의 상황에 맞춰 가장 합리적인 상환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환방식별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이용기간 최대 120개월 동안 1.7~4.6%의 저금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신형 캐스퍼를 모빌리티 할부형으로 구매하면, 36개월 납입 기준 2.7%의 저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수금 납부율을 30%로 잡았을 때 1385만원 상당의 캐스퍼를 월 28만원(36개월)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모빌리티 할부형은 현대카드M으로 선수금을 결제하면 금리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상환 방식이다.

현대캐피탈은 제네시스 전 차종에 대해 2.0~4.5%(할부기간 25~60개월)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거치형 상환방식을 선택한 고객은 첫 1년 동안은 이자만 납부해 초기 비용을 줄이고, 이후 고객이 선택한 기간 동안 원리금을 상환하면 된다. 

기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 1.7~4.0%의 저금리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선전하고 있는 기아 전기차 EV6는 매월 똑같은 금액을 나눠내는 M할부형 이용 때 36개월 동안 연 2.5%(선수금 30% 기준)의 저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2월 신차 할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란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