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 XM3. ⓒ 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 XM3.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2023년형 XM3 예약 고객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안전지원 콜 서비스 런칭 기념 인카페이먼트 캠페인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XM3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안전지원 콜 서비스가 포함된 이지 커넥트가 장착된 트림이나 옵션을 선택하면 10만원 상당의 인카페이먼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카페이먼트는 주유소, 카페 식당,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 안에서 주문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안전지원 콜 서비스는 2022년형 SM6부터 적용된 서비스로 차량 사고와 같은 긴급 상황 발생 시 24시간 전담 콜센터를 통해 긴급구조 신고와 사고처리를 지원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에어백이 전개되는 차량 사고 발생 시에는 차량이 자동으로 현재 위치를 콜센터로 전송해 긴급 구조와 사고처리 지원을 요청한다.

고객들은 긴급 상황 발생시 루프콘솔 상단에 위치한 'SOS버튼'을 누르면 콜센터로부터 긴급 구조 사고처리를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차량 고장은 멀티미디어 화면의 메뉴에 지원을 누르면 이지커넥트 콜센터로 차량 상태가 전달돼 최적화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안전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안전과 편의성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며 "XM3 2023년 모델에 안전지원 콜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