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행복나눔기금' 21억원 모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달
SK하이닉스 '행복나눔기금' 21억원 모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달
  • 신승민 기자
  • 승인 2022.01.25 14:46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하이닉스 행복나눔기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SK하이닉스 김동섭 대외협력 사장, SK하이닉스 김해주 이천노조위원장, SK하이닉스 이석희 대표이사 사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흥식 회장, SK하이닉스 강국모 청주노조위원장. ⓒ SK하이닉스
▲ SK하이닉스 행복나눔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김동섭 대외협력 사장, 김해주 이천노조위원장, 이석희 대표이사 사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흥식 회장, 강국모 청주노조위원장. ⓒ SK하이닉스

SK하이닉스가 이천캠퍼스 영빈관에서 2022년 행복나눔기금 전달식을 열고 구성원들의 참여로 조성된 21억6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25일 SK하이닉스에 따르면 행복나눔기금은 2011년부터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조성해온 기금으로 구성원의 기부 금액에 맞춰 회사가 동일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운영된다.

올해 12년차를 맞이하는 행복나눔기금의 누적 기탁금액은 275억원이고 수혜인원은 지난해 기준 6만5500명에 달한다.

행사에는 SK하이닉스 이석희 대표이사 사장, 김동섭 대외협력 사장, 박용근 CR전략 부사장, 김해주 이천노조위원장, 강국모 청주노조위원장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흥식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석희 사장은 "행복나눔기금이 SK하이닉스의 자랑스러운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동참해주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구성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사회와 행복을 나누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