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모델들이 이벤트 경품을 보여주고 있다. ⓒ SK텔레콤
▲ SK텔레콤 모델들이 이벤트 경품을 보여주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SKT는 설 연휴에 가족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하려는 고객을 위해 자녀와 부모님 세대, 20~40대 고객까지 고려한 다양한 스마트폰을 준비했다.

T다이렉트샵 설 기획전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은 설 연휴 기간 가운데 원하는 날짜를 배송일로 지정할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은 지정할 수 없다.

설 선물을 신청한 고객과 받는 고객에게는 전문 상담사가 연락해 상담과 결제, 신청서 작성과 배송 일정까지 안내한다. 

스마트폰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찾아가 배송과 데이터 이전, 개통까지 도와줘 함께 살고 있지 않은 어르신께도 안심하고 선물을 보낼 수 있다.

SKT는 기획전 참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선물하기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서울·수도권(일부지역 제외) 고객 500명에게는 복주머니 포장과 호랑이 비누를 증정할 계획이다.

1년간 매달 배달의민족 등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티다팩과 인기 장난감과 문구 세트 등 부모님과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T기프트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김성준 SKT 언택트CP담당은 "코로나19로 설 연휴에도 가족을 만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T다이렉트샵의 선물하기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기쁨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