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은 설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만 열린다.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비롯한 청정원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청정원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설날 선물세트 2만원대 특선형과 고급형 모음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츄앤, 호밍스 바싹불고기·낙곱새, 스파게티 소스, 안주야 세트 등의 인기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옵션별로 증정품도 있어 더욱 풍성하게 쇼핑할 수 있다.

행사기념 쇼핑 라이브 방송이 낮 12시 30분과 저녁 8시에 두 차례 진행되고 명절 인기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미원라면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할인 외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청정원 브랜드데이 하루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7만원, 3등 5만원 그리고 10등까지는 3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대상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청정원 인기제품과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