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The건강보험'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가운데 건강iN 콘텐츠에 대한 2021년도 만족도조사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만족도조사는 다음달 5일까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설문 형태로 진행하며 건강iN 이용에 따른 만족도, 국민건강알람서비스 만족도, 개선의견 등 19개 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조사를 통해 건강iN 콘텐츠의 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사용자 의견을 수렴해 이용자 중심의 건강정보 전문 서비스로 개선한다.
The건강보험을 통해 누구나 만족도조사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3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김용익 건보공단 이사장은 "건강iN 콘텐츠 만족도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맞춤형 건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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