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2021서울모빌리티쇼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다. ⓒ 신승민 기자
▲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2021서울모빌리티쇼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다. ⓒ 신승민 기자

2021서울모빌리티쇼의 얼리버드 입장권 판매가 시작된다.

서울모빌리티쇼조직위원회는 오는 26일 개막하는 모빌리티쇼의 입장권을 다음달 5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정상 가격은 일반인 1만원, 초·중·고생과 장애인, 유공자, 경로자(65세 이상)은 7000원이다.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은 무료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판매 기간에 입장권을 구매하면, 일반인과 초·중·고생에 한해 2000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조직위는 '지속가능한 에너지'라는 서울모빌리티쇼의 핵심 메시지와 환경보호 등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존의 지류 입장권 대신 디지털 전용 입장권을 도입한다.

디지털 입장권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구매 후 발송되는 알림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도의 입장권 교환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전시장 입구에서 QR코드를 태그하고 입장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전동화, 커넥티드 등 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서울모빌리티쇼에서 디지털입장권을 도입해 친환경 미래형 전시회에 부합되는 운영기법을 선보인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신차, 친환경차, 모빌리티 시승행사 등 체험중심의 참여행사가 많이 준비되고 있으니 겨울철 실내 나들이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