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팀 치치(TEAM CHICHI)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CF의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출시됐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됐다.
살코기캔에 잊치치와 찬치치의 모습이 담겨 있다. 1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원 공식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동원참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팀치치 참치 10캔 패키지가 2000팩 한정 수량 판매된다. 패키지 하나당 팀치치 렌티큘러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김재옥 동원F&B 대표는 "최근 50명 정원인 팀 치치 공식 팬클럽 참치스트 모집에 무려 1000여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몰리는 등 팬슈머의 열기가 뜨겁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원F&B, K-MILK 인증 '덴마크 리코타치즈' 출시
- 동원F&B, 짜지 않아 건강한 '리챔' … 가수 김종국 모델로
- 동원F&B '30개의 리챔' 작가 배드보스와 '2천만원 기부'
- 동원F&B 나트륨 함량 적은 '짜지않은 치즈' 출시
- 동원F&B, 바로 먹고·뿌려 먹는 간편한 '동원참치 큐브' 출시
- 동원F&B, 멸종위기 펭귄 구하기 비대면 기부 마라톤 대회 개최
- 동원F&B, 팀 치치 메타버스 쿡방 '팬미팅 참가자' 모집
- 동원F&B, 러닝포인트와 'ESG 실천' 업무협약 체결
- 동원F&B-비엠스마일 '반려동물 건강한 식문화' MOU 체결
- 동원F&B, 고단백·저나트륨·친환경 '설 선물세트' 200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