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의 '뭘좋아할지몰라서다넣어봤어도시락'. ⓒ GS리테일
▲ GS25의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 도시락'. ⓒ GS리테일

GS25가 설문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반찬 11가지를 모은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다넣은도시락'은 GS25에서 가장 매출이 높은 5종의 도시락에 쓰인 반찬 중 고객 설문을 통해 인기 높은 반찬 11가지로 구성된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구성된 반찬의 중량만 380g으로 일반 도시락 반찬 중량의 두배가 넘는 수준이며, 제육볶음, 간장불고기, 순살양념 치킨, 순살후라이드 치킨 등 같은 식재료지만 모두가 선호하는 다양한 메뉴로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넣은도시락'을 선보인 이유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식당 대신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수요가 늘며 편의점 도시락 소비 트렌드가 고급화, 정찬식 선호도의 증가로 큰 변화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이다.

편의점 도시락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점차 가정식 콘셉트의 정찬 도시락으로 제대로 된 한끼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유영준 GS25 도시락 MD는 "최근 재택 근무나 원격 수업 등의 증가로 집밥이 늘며 정찬식 도시락의 선호도가 늘고 있다" 며 "새로운 편의점 식문화를 만들어 내는데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