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설문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반찬 11가지를 모은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다넣은도시락'은 GS25에서 가장 매출이 높은 5종의 도시락에 쓰인 반찬 중 고객 설문을 통해 인기 높은 반찬 11가지로 구성된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구성된 반찬의 중량만 380g으로 일반 도시락 반찬 중량의 두배가 넘는 수준이며, 제육볶음, 간장불고기, 순살양념 치킨, 순살후라이드 치킨 등 같은 식재료지만 모두가 선호하는 다양한 메뉴로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넣은도시락'을 선보인 이유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식당 대신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수요가 늘며 편의점 도시락 소비 트렌드가 고급화, 정찬식 선호도의 증가로 큰 변화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이다.
편의점 도시락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점차 가정식 콘셉트의 정찬 도시락으로 제대로 된 한끼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유영준 GS25 도시락 MD는 "최근 재택 근무나 원격 수업 등의 증가로 집밥이 늘며 정찬식 도시락의 선호도가 늘고 있다" 며 "새로운 편의점 식문화를 만들어 내는데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GS25 MZ세대 사로잡을 '랍스터 어묵' 출시
- GS25, 커피박 '업사이클링 굿즈' 증정 캠페인 시작
- GS25, 모바일앱 예약 '추석 도시락' 50% 할인
- GS25 '갓생기획'프로젝트 … MZ세대 기획·마케팅 주도
- GS25,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판매 … 오프라인 매장 최초
- GS리테일, ESG 평가 우수 등급 'A' 획득
- 라면 먹고 소화기 받으세요 … GS25 소방의 날 프로모션
- GS25, AI카메라가 지키는 '무인 편의점 방범 시스템' 본격화
- GS25, 다양한 오프라인 '뉴 콘셉트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
- GS25 '브레디크' 출시 1주년 빵 매출 31.5% 차지
- GS25, HABF와 컬래버 수제맥주 '허니에일캔500ML'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