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하나손해보험은 기업종합보험 모바일 방카슈랑스 상품을 출시했다. ⓒ 하나손보

하나손해보험은 하나은행의 스마폰앱 '하나원큐'를 통해 '기업종합보험 모바일 방카슈랑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지난해 12월 기업성 일반보험을 대면판매 방카슈랑스 오픈을 시작으로올해 4월 '무배당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기업종합보험은 사업자들이 일반적으로 가장 필요로 하고 수요가 많은 화재보험, 기계보험, 기업휴지보험, 제3자에 대한각종 배상책임보험을 하나의 증권으로 보장하는 종합보험이다.

화재사고로 입은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으로, 화재로 인한 직접손해뿐만 아니라 소방손해와 피난손해도 보상하고 가입자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보장설계가 가능하다.

종합보험으로 개별보험 구입비용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대면으로 가입하던 불편함을해소해 모바일 방카슈랑스를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보험을 가입 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방카슈랑스 후발주자인 만큼, 타 보험회사와 차별화된 상품과 전폭적인 업무지원을 통해 당사의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