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에디터 4기가 온라인 해단식을 진행하고 있다. ⓒ 동성제약
▲ 이지에디터 4기가 온라인 해단식을 하고 있다. ⓒ 동성제약

동성제약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은 최근 이지에디터 4기 온라인 해단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지에디터 4기는 지난 7월부터 3개월 간 이지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브랜드 마케터로 활약해왔다.

이지엔의 대표 염모제와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생생한 리뷰 컨텐츠를 제작하는 등 활동을 지속했다.

해단식은 이지에디터 4기의 지난 서포터즈 활동을 돌아보는 영상을 시청하고, 최우수, 우수 활동자와 최우수 활동팀을 수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우수 활동상을 수상한 김승윤 서포터즈는 "평소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았는데, 원하는 헤어 컬러로 염색해보는 등 체험의 기회가 있어 좋았다"며 "새롭게 만난 팀원들과 브랜드 관련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해볼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에디터 4기가 미션마다 높은 완성도의 결과물을 준비해 매번 놀랍고도 감사한 마음이었다"며 "이지엔의 메인 타깃층인 이들 서포터즈와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하고, 앞으로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