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리살다는 비건소스&콩고기궁중식떡볶이'를 PB상품으로 출시한다. ⓒ GS리테일
▲ 달리살다는 비건소스&콩고기궁중식떡볶이'를 PB상품으로 출시한다. ⓒ GS리테일

(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 가치소비 확대 속 온라인몰을 통해 비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가치소비 온라인몰 '달리살다'의 최근 3개월 비건(Vegan) 카테고리 매출이 직전 3개월 대비 278.9% 신장했다고 2일 밝혔다.

달리살다는 밀키트 전문 브랜드 심플리쿡과 손잡고 100% 채식 콘셉트로 기획한 비건소스&콩고기궁중식떡볶이를 PB상품으로 출시한다.

선보인 '궁중식떡볶이'는 비건 인증을 받은 특제 간장 소스와 밀떡볶이, 콩고기, 버섯 5종, 각 종 채소 등 100% 식물성 재료로 구성된 밀키트 상품이다. 

밀키트 내 손질된 재료를 그대로 넣고 간편 조리할 수 있는 편리성과 2~3인이 즐기기에 적절한 용량으로 구성돼 있어 비건 고객은 물론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고자 하는 일반 고객들의 호응까지 이끌어 낼 것으로 달리살다는 기대하고 있다.

달리살다는 '궁중식떡볶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정가 대비 41%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행사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