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통합 GS리테일은 다음달 한 달간 새로운 출발을 기념해 혜택 가득한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세이프타임즈 = 배재범 기자) 통합 GS리테일은 다음달 한 달간 새로운 출발을 기념해 혜택 가득한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전했다고 1일 밝혔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성장해온 GS리테일이 모두에게 더 커다란 행복으로 보답하는 이야기'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지에스사우루스(공룡 캐릭터)가 몰래 공룡알 선물을 주고 가는 이벤트와 광고 홍보 형태의 콘셉트로 이뤄졌다.

GS리테일은 통합 법인 출범에 걸맞게 파격적인 이벤트 경품을 준비했다. 1등 경품은 1억원 GS리테일 통합 법인 주식이다. 지난달 4일 종가 기준 2833주가 지급되며 행운의 당첨자는 1명이다. 이외에도 6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고객이 주어진 미션 항목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공룡알을 받게 되는 방식이며, 공룡알 4개 이상을 모아 황금알을 달성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모든 미션에 참여할 경우 공룡알을 최대 11개까지 받을 수 있으며 많이 모을수록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김명종 GS리테일 전략부문장은 "통합 GS리테일의 이름으로 그동안 받았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통합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더 큰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GS리테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