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타임즈 = 오해빈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2022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건축 △플랜트 △인프라 △자산 △안전 △재경 △경영 △스마트기술센터 등 8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지원 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유관 전공 졸업(예정)자로서 요구 어학점수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다음달 13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서류전형-역량검사전형-면접전형의 절차를 거쳐 2022년 1월 입사하게 될 미래 인재를 채용한다.

역량검사전형에서는 온라인 HMAT 검사와 뇌과학기반 AI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성장 가능성을 다방면에서 종합적으로 평가하게 된다.

각 전형에서는 직무적합성과 인재상부합도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전체 전형에 걸쳐 블라인드 전형으로 진행한다. 각 전형을 진행함에 있어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도 적용해 공정한 채용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서류전형 이후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전 전형을 최대한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지원자 선호도가 높은 하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급변하는 변화 속에서 자신의 역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