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A 바이탈리티 'T건강습관'이 SK텔레콤에서 새롭게 출시한 구독서비스인 'T우주'에 탑재됐다. ⓒ AIA생명

(세이프타임즈 = 오해빈 기자) AIA생명이 AIA 바이탈리티 'T건강습관'이 SK텔레콤에서 새롭게 출시한 구독서비스인 'T우주'에 탑재됐다고 31일 밝혔다.

SKT 고객들은 대한민국 대표 헬스 앤 웰니스 보험 프로그램을 서비스 형태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AIA 바이탈리티는 31일 선보인 SKT 구독서비스에 두 가지 형태의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우주패스 all 패키지에서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 아마존, 11번가, 구글 클라우드에 개별 구독 상품 중 한 가지로 AIA 바이탈리티가 들어간다.

우주패스 all에서 바이탈리티 서비스를 구독한 고객들은 헬스 앤 웰니스 활동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리워드 파트너사로는 유명 브랜드인 스타벅스, 이마트, 교보문고 등이 있으며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통신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체중 감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눔(Noom)이 포함된 AIA 바이탈리티 플러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AIA 바이탈리티는 보험료 혜택을 극대화하는 다이나믹 프라이싱을 앞세운 고객 중심적인 차세대 보험 상품으로 20년 이상의 데이터와 리서치를 기반으로 개발됐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