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한다. ⓒ 우리은행
▲ 우리은행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한다. ⓒ 우리은행

(세이프타임즈 = 배재범 기자) 우리은행은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위해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 여행드림 적금의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다.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가운데 선택해 가입 가능하며, 금리는 정액적립식 기준 기본금리 0.9%에 연 0.2%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1.1%이다.

특히 우리 여행드림 적금은 금리우대 조건을 간소화해 △급여·연금이체 △통신비·공과금 자동이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가운데 하나만 충족해도 연 0.2%포인트가 제공된다.

가입 고객은 콘도·리조트·펜션 1박 숙박권이나 제주도 호텔·리조트 1박 숙박권, 제주 렌트카 1일 이용권 등 국내 여행 부가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여행드림 적금은 국내 여행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우대금리 조건을 단순화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