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이프타임즈 = 배재범 기자) 삼성전자가 27일부터 '갤럭시 Z폴드3'와 '갤럭시 Z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서비스는 3세대 폴더블폰 출시와 선보인 '삼성 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에 정품 케이스 제공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상품이다.

파손 보장 2회, 방문 수리 3회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정품 케이스를 2번 받을 수 있다.

1년간 구독때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보장형'를 가입하고, 정품 케이스 2개를 별도 구매 대비 최대 30%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갤럭시 Z플립3 구매 고객은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 커버 with 링 △클리어 커버 with 링 케이스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 Z폴드3 구매 고객은 △레더 플립 커버 △플립 커버 with S펜 △아라미드 커버 △실리콘 커버 가운데 선택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서비스 가입일 기준 2주 후에 첫번째 케이스, 6개월 후에 두 번째 케이스를 제공한다.

갤럭시 Z플립3 정품 케이스는 실용적인 디자인과 카페 40개 브랜드와 기획한 콜라보 액세서리를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선택권을 제공한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오는 27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는 폴더블 스마트폰만의 혁신적인 모바일 경험을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것"이라며 "갤럭시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자유롭게 모바일 라이프를 펼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삼성케어플러스 케이스구독형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