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IS 이성환 전무(왼쪽)와 쿠쿠 허재영 상무 (오른쪽)가 MOU에 서명을 하고 있다. ⓒ  KT
▲ 이성환 KT IS 전무(왼쪽)와 허재영 쿠쿠 상무(오른쪽)가 MOU에 서명을 하고 있다. ⓒ KT

(세이프타임즈 = 배재범 기자) KT고객센터를 운영하는 KT IS가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 쿠쿠홈시스와 고객서비스와 상품판매, 유통분야의 협력을 위한 협약을 여의도 kt is 본사 대회의실에서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은 KT IS의 고객최우선 고객서비스 역량과 쿠쿠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양사간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추진됐다.

KT IS는 협약을 계기로 플랫폼 기반 고객서비스, 유통 채널을 통해 KT 고객들에게 쿠쿠의 혁신적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KT인터넷과 IPTV 상품 가입 시 제공되는 'KT반값초이스'에 다양한 생활가전의 일시불 할인판매와 렌탈 특판을 진행하는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표준협회 주관 고객센터 품질평가 7년 연속 1위의 노하우를 쿠쿠 고객서비스에 접목시켜 고객CS 역량을 전수하고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 상호 협의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성환 KT IS 전무는 "국내 정상급 고객서비스 노하우와 세일즈 역량을 보유한 KT IS가 대한민국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인 쿠쿠와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하는 뜻 깊은 순간이다"며 "향후 양사간 강점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재영 쿠쿠 상무는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 모두 고객서비스품질 향상과 유통사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등 동반 성장하며 업계 시장 변화를 이끄는 선도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KT IS는 협약을 기점으로 쿠쿠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다양한 상품판매, 유통 경험을 축적하고 사업 영역과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