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왼쪽)과 김병진 한국야구르트 사장이 제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라이프
▲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왼쪽)과 김병진 한국야구르트 사장이 제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라이프

(세이프타임즈 = 오해빈 기자) 신한라이프는 서울 중구 본사 대강당에서 한국야쿠르트와 업무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지속 가능한 고객기반을 확보하고 급변하는 고객 트렌드와 시장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신한라이프와 한국야쿠르트는 30년 이상의 업력과 경쟁력 있는 시장 지위를 보유한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건강에 관심 많은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다.

양사는 신한금융그룹의 고객 플랫폼 '신한플러스'와 한국야쿠르트의 신선 유기농 선별숍 '프레딧' 등 활용 가능한 고객 플랫폼의 회원을 대상으로 각 사가 보유한 강점과 자원을 적극 활용해 △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 다각적인 측면에서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이 서로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고 기존 고객의 로열티를 강화하면서 신규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도 신규 제휴업무 모델을 추가로 발굴해 그간 금융이나 식품으로 제한된 영역에 머물렀던 고객 경험을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시키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데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협약은 전혀 다른 산업군이지만 고객 속성이 유사한 업종 간의 제휴인 만큼 시너지를 극대화하면서 양사 고객이 실제로 체감하는 혜택이 더 커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신한라이프는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여 팬덤 있는 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