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철 하나마이크론 대표이사가 '함께 걷쥬' 기부금을 전달했다.  ⓒ 충남도
▲ 이동철 하나마이크론 대표이사, 양승조 충남지사, 김덕호 충남도 체육회장(왼쪽부터)이 '함께 걷쥬' 기부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충남도

(세이프타임즈 = 오선이 기자) 충남도는 18일 도청 접견실에서 양승조 충남지사, 김덕호 충남도 체육회장, 이동철 하나마이크론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아산시 소재 하나마이크론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함께 걷쥬' 기부 캠페인에 참여, 목표걸음 달성 금액 1000만원을 모아 기부했다.

도는 전달받은 성금 1000만원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활용할 계획이다. 양 지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기업에 감사를 전했다.

이동철 하나마이크론 대표이사는 "함께 나누는 복지의 참뜻을 함께 실천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하나마이크론 주식회사는 700여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반도체 기업으로, 반도체 후공정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과 전략, 경험을 갖춘 기업이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