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건강한가'의 공식 SNS를 통해 건강한 휴가 사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건강한가는 지난해 런칭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전 품목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는 자유롭고 즐거웠던 지난 휴가를 추억하고 공유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건강한가'의 공식 SNS를 팔로우한 후 기억에 남는 지난 휴가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마감일은 오는 15일까지고 당첨자는 19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된다. 회사측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지현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관련기사
- GC녹십자, 국산 유전자 재조합 혈우병 치료제 '중국 허가 획득'
- GC녹십자웰빙, 유산균주 '국내특허 출원' … 중금속 흡착 효과
- GC녹십자,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TV 광고
- GC녹십자,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 구축 … 백신 개발 가속화 기대
- GC녹십자, 소아 희귀간질환 신약 '마라릭시뱃' 독점 라이선스 계약
- GC녹십자-에이프로젠,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 사업 업무협력
- GC녹십자웰빙 '구절초추출물' 건기식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인정
- GC녹십자, 국내 제약사 최초 '메타버스' 신입사원 교육
- GC녹십자,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 500억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