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130명 추첨해 선물

▲ 국기원이 태권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태권도의 수련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태극 1장 챌린지를 시작한다. ⓒ 국기원
▲ 국기원이 태권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태권도의 수련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태극 1장 챌린지를 시작한다. ⓒ 국기원

국기원은 SNS 이벤트로 '태극 1장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국기원은 태권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품새를 통해 태권도의 수련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태권도 수련생은 물론 일반 대중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는 오는 25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태극 1장을 시연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뒤 본인 SNS(누리소통망서비스)에 #국기원, #태극1장챌린지, #태극1장 등 3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국기원 블로그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국기원은 추첨을 통해 130명에게 치킨세트(30명), 아이크스림(100명) 등 선물로 준다.

태극 1장은 앞서기, 앞굽이, 몸통막기, 몸통지르기, 앞차기 등 태권도 기본동작으로 구성돼 있는 태권도의 기초품새다.

챌린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국기원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