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는 자사 광고 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의 댄스에 도전하는 '원더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는 신한라이프 광고 음악에 맞춰 로지의 안무를 따라 추고 인스타그램의 숏폼 플랫폼 릴스에 필수 해시태그 #신한라이프 #원더댄스챌린지 #원더댄스를 포함한 댄스 영상 콘텐츠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원더댄스 가이드 영상을 올려 누구나 쉽게 안무를 따라 출 수 있게 했다.

광고 속 음원 'Fly so higher'와 로지의 안무는 비디오 플랫폼 '틱톡' 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음악과 댄스 콘텐츠를 분석해 신한라이프가 자체 개발했다.

신한라이프 광고는 MZ세대들의 큰 관심 속에서 7월 론칭 후 1000만회 이상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원더댄스챌린지에 참여하는 550명을 대상으로 치킨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음달 2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