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시민이 매장에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 SKT
▲ 한 시민이 매장에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 SKT

SK텔레콤은 '적립형' 멤버십으로의 전환과정에서 나타난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기존 '즉시 할인형'을 유지하고,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으로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고객은 할인형과 적립형 방식 가운데 본인의 소비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변경된 멤버십 프로그램은 개발 과정 등을 거쳐 4분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이 도입되면, 고객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본인이 원하는 특정 사용처에서 필요한만큼 쓸 수 있는 '적립형'과 기존처럼 즉시 할인을 받는 '할인형'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한명진 마케팅그룹장은 "멤버십 개편과 관련 고객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세심하게 듣고 개선방안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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