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통 더위가 한창이다. 온통대전몰이 무더위를 날려줄 속 시원한 할인행사를 벌이고 있다.

21일 시작된 할인행사는 이용시 30% 할인쿠폰이 3장씩 제공되고 있고 쿠폰별로 최대 만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내  '대전창업ON'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구매금액의 50%가 추가로 페이백이 제공된다. 행사는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된다.

다음달 25일까지 '슬기로운 여름생활' 여름상품 기획전도 펼쳐진다. 기획전 상품 전용 5% 할인 쿠폰이 3장씩 제공되어 쿠폰별 최대 만원씩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별도로 '특가ON' 코너에는 매주 수요일마다 인기상품 20개를 선정, 3주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상설할인을 진행하는 등 온통대전몰만의 다양한 할인행사를 한다.

온통대전몰은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매출증대와 지역화폐 온통대전의 사용기반 확대를 위해 지난해 9월에 운영을 시작한 대전지역 온라인 쇼핑몰이다.

농수축산물, 생활용품, 가공식품 등 지역의 다양한 우수상품이 입점해 있고 온통꽃, 이북(e-book) 등 최근 각광 받는 구독서비스도 개시했다.

고현덕 대전시 일자리경제국장은 "온통대전몰이  소상공인에게는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수단이 되고, 시민들에게는 동네 가게 들르듯 즐겨 찾는 쇼핑몰이 되도록 다양한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며 "온통대전몰이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있는 단비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