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2021 여름방학 꿀팁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쿠팡은 학습용품부터 집콕 놀이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알찬 방학을 위한 꿀팁 6 코너에는 여름방학과 관련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물품들을 6가지 테마별로 분류해 놨다.

방학숙제 쉽게하기에는 문구와 노트 제품을, 자기계발의 시간 코너에는 도서와 참고서, 나만의 놀이·취미 만들기에는 실내놀이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마스크와 청결제와 같은 위생용품을 비롯해 방학기간 동안 가족들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슬기로운 방학생활 코너에는 생활계획표부터 일기장, 독서기록장, 초중고 참고서 등 방학생활 중 학습활동을 위한 참고서와 도서용품도 판매한다.

오늘의 추천 특가에서는 오는 8월 1일까지 1차, 8월 2일부터 9일까지 2차 두 차례에 걸쳐 아이와 즐길 수 있는 인기 도서, 문구 용품들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여름방학 기간을 안전하고 유익하게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