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화재는 자녀보험 신상품 '마이 리틀 파트너'를 출시했다. ⓒ 삼성화재
▲ 삼성화재는 자녀보험 신상품 '마이 리틀 파트너'를 출시했다. ⓒ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자녀보험 신상품 '마이 리틀 파트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품은 태아부터 30세까지 가입이 가능해 보험기간은 30년, 40년, 50년까지 선택 가능하다. 만기 이후에도 자동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이번 상품은 태아 가입 때 아토피 진단, 인공와우이식수술 등의 특약을 신설해 보장을 확대했다. 질병입통원수술비 등의 담보에서 선천성질환에 의한 것도 보장받을 수 있는 담보도 신설했다.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산모를 위한 보장도 확대했다. 이번 상품은 임신기간동안 적지 않은 산모가 걱정하는 임신성 당뇨, 태반조기박리 진단에 대해서도 각 최대 30만원과 100만원을 보상한다.

납입면제 확장형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상품에 가입하면 갱신 이후에도 갱신 전 납입면제 혜택을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다.

통상납입면제 사유가 발생하면 갱신 전까지 적용받더라도 갱신 이후에는 보험료를 재납입해야 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자녀보험 가입을 원하는 다양한 고객을 위해 특약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