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는 출범을 기념해 제작한 광고 캠페인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편이 유튜브 등에서 공개 20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광고는 신한라이프가 고객에게 전하고픈 '라이프의 놀라움'을 일상 생활 공간 속에서 신나는 춤으로 표현했다. 실제 사람이 아닌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가 광고 모델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몰고왔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의 출범과 MZ세대 타깃의 디지털 감성에 부합하기 위해 과감하게 선택한 버추얼 모델과 트렌디한 춤 그리고 그에 맞춰 제작한 광고 음악이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신한라이프는 '앞서다, 그리고 뛰어넘다'라는 브랜드 본질을 바탕으로 새로운 컬러인 컨템포러리 퍼플과 그래픽모티프인 '패스파인더' 등 젊고 세련된 그리고 현대적이면서도 남다른 브랜드 톤앤매너를 구축할 예정이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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