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그룹 통합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와 머지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머지플러스 연간권 제휴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머지플러스는 '머지포인트' 앱에서 매월 1만5000원의 구독료를 내고 구독하면 카페, 외식, 편의점 등 200개 브랜드, 전국 8만개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벤트는 하나멤버스와 머지포인트를 이용하는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손님들에게 외식, 장보기, 생활편의업종 등에서 할인과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고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머지플러스 연간권을 18만원에 일시 구매하면 1차로 다음달 13일에 5만 하나머니를 지급하고 추가로 매월 말일에 1만5000 하나머니씩 12개월 동안 18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12개월 동안 제휴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관계자는 "카페, 외식 등 제휴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 혜택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머지플러스와 협업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손님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하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