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신용결제·후불교통 기능 추가 … 여름휴가 맞이 경품이벤트 풍성

▲ 우체국 'go 캐시백 글로벌 하이브리드 카드'
▲ 우체국 'go 캐시백 글로벌 하이브리드 카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국내·외 결제 시 최대 7%를 캐시백하는 우체국 'go 캐시백 글로벌 하이브리드 카드'를 12일 새롭게 출시한다.

go 하이브리드 카드는 지난해 10월 출시되자마자 국내 최대 신용카드 전문사이트 카드고릴라에서 인기 차트 7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우체국 go 캐시백 글로벌 체크카드'의 혜택에 추가돼 소액 신용결제와 후불교통 기능을 탑재했다.

새롭게 출시한 우체국 'go 하이브리드 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코로나19로 달라진 소비·결제 패턴인 비대면 소비를 위해 간편결제, 배달앱을 비롯해 해외 결제 시 업계 최대 수준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전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시 7% 캐시백을 월 최대 2만원까지, 대형마트·온라인 식품배달·우체국쇼핑몰 등 국내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시 5% 캐시백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휴가 맞이 경품 이벤트도 연다. 카드신규가입 후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한 고객 1071명을 추첨해 캠핑텐트, 코펠식기세트, 캠핑체어 등 각종 캠핑용품을 제공한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참여 활성화를 위해 우체국 창구 가입 고객 중 백신접종 인증자 선착순 1000명에게 우체국 모바일 쇼핑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제공해 정부기업으로서 공적역할을 강화한다.

우체국 체크카드(개인카드 전체)를 대상으로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CU매장과 제휴해 간편식(도시락,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구매 시 30% 현장 즉시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백신접종 참여 활성화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소비 촉진을 통한 경제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부기업으로서 질 높은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o 하이브리드 카드'는 전국 우체국에서 즉시 발급할 수 있다. 전국 우체국, 우체국예금 고객센터와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