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자선경매 열고 LG 시그니처 후원 … 18일까지 온라인 진행
LG전자, 자선경매 열고 LG 시그니처 후원 … 18일까지 온라인 진행
  • 이찬우 기자
  • 승인 2021.07.09 15:01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LG전자가 프랑스 에비앙리조트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을 앞두고 9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으로 자선경매를 진행한다.

자선경매는 LG 시그니처가 후원하는 세계 정상급 프로골퍼 고진영, 박성현을 비롯해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을 주최하는 에비앙리조트 등이 참여했다.

LG전자는 경매수익금 전액을 프랑스 파리에 있는 자폐아동 지원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수업에 참여하기 어려운 아동들을 돕기 위한 취지다.

선수들은 골프 드라이버, 골프 의류 등을 경매에 내놓았다. 여기에는 고진영이 2020 시즌 LPGA 투어에서 시즌 4경기만에 상금왕에 오를 때 사용했던 골프 드라이버도 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와인셀러,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을, 에비앙리조트는 숙박권을 후원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낙찰받은 고객은 이름이나 원하는 문구를 제품에 각인할 수 있다. 스피커 부분의 패브릭 색상도 시그니처 블랙, 문 그레이, 토파즈 블루, 토피 브라운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내년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에서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암 티켓 3장을 받는다.

LG전자는 2017년부터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인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고진영, 박성현 등 세계 정상급 실력을 갖춘 선수들을 후원해 최고를 지향하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있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 등을 앞세워 글로벌 가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LG전자가 후원하는 세계 메이저 골프대회를 앞두고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세계 정상급 골프선수들과 자선경매를 준비했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면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지속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