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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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기 위해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우리WON뱅킹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고객평가단은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신상품과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단 설문조사 매월 1회 참여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등 고객관점에서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월 우수 평가원 3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고 설문조사 참여시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 평가단은 500명을 모집하고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고객 친화적인 모바일뱅킹 제공을 위해 고객 평가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최근 출시한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 우리 아이 계좌 조회서비스와 같은 고객 중심의 생활밀착형 편의서비스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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