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이 삼성전자 웹예는 샘Song에 참여하고 있다.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을 24일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MZ세대 소비자들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일상에서 친근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 굿즈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안테나와의 협업도 기획됐다.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인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이 각각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더 세리프' △집안을 영화관으로 만들어주는 '더 프리미어' △전 세계 유명 박물관, 미술관이 제공하는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더 프레임'을 사용해보고 이 제품들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안테나와 라이프스타일 TV를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웹 예능 '샘Song'을 만들었다. 샘Song은 24일 오전 10시에 삼성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볼 수 있다.

이 콘텐츠에서 안테나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과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주제로 한 곡의 일부를 공개했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MZ세대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만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