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웰시티 푸르지오 라포레 피트니스센터 ⓒ 대우건설
▲ 포웰시티 푸르지오 라포레 피트니스센터. ⓒ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에 위치한 '포웰시티 푸르지오 라포레' 입주민 생활 편익을 위해 커뮤니티센터 조기 오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입주민 동의를 거쳐 결정된 서비스로 입주민들은 피트니스, 골프클럽, GX, 스크린골프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입주 초기부터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스마트홈 앱 내 커뮤니티 예약 시스템을 구축해 커뮤니티와 관련된 편의서비스를 강화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입주민 주거 생활에 편익을 더하기 위해 입주 초기에 커뮤니티센터를 오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우건설 자회사인 대우에스티가 아파트 단지와 커뮤니티센터를 통합 관리·운영해 효율적인 관리 서비스가 동시에 제공돼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대우에스티가 관리하는 푸르지오 입주 단지를 대상으로 입주자 동의 절차를 거쳐 커뮤니티센터 조기오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감일지구 내 최초로 커뮤니티센터 운영을 개시한 만큼 입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