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건설이 자이TV 구독자 30만명 돌파 기념 플리마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 GS건설
▲ GS건설이 자이TV 구독자 30만명 돌파 기념 플리마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 GS건설

GS건설은 자이TV 구독자가 30만명을 넘어 견본주택에 전시됐던 유명 제품을 리폼해 싼값에 고객에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전시 이후 버려지거나 중고로 넘기던 상품을 재활용해 고객에게 상징적인 금액만 받고 나눔하는 방식이다.

나눔 행사를 위해 루이스폴센 조명, 프리츠한센 식탁, 아르테미데 조명, LG 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상품 20여개로 구성했다.

구매 가격은 구독자 30만 돌파을 기념하고 나눔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3000원으로 정했다.

이벤트는 오는 26일 밤 8시 유튜브 채널 '자이TV'에서 1시간 동안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자이앱을 통해 제품당 3000원에 인터넷 추첨 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약 2주 후 자이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 방식은 간편하다.

자이TV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소개되는 상품 영상을 시청한 뒤 자이앱에 마련된 상품 신청 사이트에서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기간 내 계정당 1회 응모만 가능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TV가 고객 관심 덕분에 건설업계 최고 SNS 채널이 된 만큼 고객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