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LG전자
▲LG전자는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LG전자

LG전자는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는 한국전력의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한국전력은 23일부터 전기요금 복지할인기구 등 사회적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고효율 가전을 구입하면 가구당 30만원 한도에서 구매비용 10%을 지원해준다.

이번 사업은 700억원의 규모의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LG전자의 지원 대상 고효율 가전 모델은 700여개다. 대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든지 LG전자 멤버십 앱에서 '전국민 고효율 가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고객 1000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지원사업과 별도로 다음달 31일까지 고효율 가전 인기모델 20개를 대상으로 모든 구입고객에게 제품당 최대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제품 가운데 서로 다른 품목을 4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50만원의 캐시백이나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장 전무는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과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