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은 하나카드와 최대 8만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멀티오일카드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멀티오일카드로 자동차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 하나머니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은 자동차보험료 외에 온오프라인 전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시 5만 하나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입시 멀티오일카드로 최대 8만 하나머니도 받고 차량운행을 적게 한다면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에 가입해 18%할인, 종료 시점에 주행거리에 따라 최대 22%까지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다양한 특약을 선택하면 할인폭을 넓혀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할인과 적립 혜택을 살펴봐야 한다.

멀티오일카드는 자동차 출·퇴근족 소비패턴을 분석해 주유, 주차, 정비 등 자동차 관련 혜택에 초점을 맞춘 카드다.

주유시 10% 할인, 커피 5% 할인, 주차 5% 할인, 페이결제 1% 할인, 차량 정비 시 엔진오일 2만5000원 현장 할인 등 혜택을 다양하게 담았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자동차보험료 결제시 할인과 다양한 제휴할인과 적립이 가능한 카드로 고객들에게 혜택 제공의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