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은 '프로 집콕러'로 알려진 선미와 함께 건강습관의 하나로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하는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광고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든 요즘 내적 건강과 외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꾸자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실내 생활을 다룬 '하루 종일 팅팅팅'편과 실외 생활을 다룬 '하루 종일 빵빵빵'편으로 구성된 캠페인은 재택, 홈트 등 다양한 생활이 한정된 큐브 공간에서만 펼쳐지는 요즘 2030세대의 모습을 선미의 일상을 통해 보여준다.

답답한 일상에 지친 선미가 옥수수수염차와 함께 한정된 공간과 생활패턴에서 벗어나 활기차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탈바꿈한다는 내용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재택근무, 홈트에 익숙해진 이들이 더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생각해볼 수 있도록 했다"며 "옥수수수염차가 몸 속과 밖까지 건강해지는 습관을 함께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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