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마트홈트 누적 가입자 1년새 7.4배 증가"
LG유플러스 "스마트홈트 누적 가입자 1년새 7.4배 증가"
  • 오해빈 기자
  • 승인 2021.03.24 15:31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 유플러스 모델들이 스마트홈트로 운동을 하고 있다. ⓒ LG 유플러스
▲ LG 유플러스 모델들이 스마트홈트로 운동을 하고 있다. ⓒ LG 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카카오 VX와 공동 제공하는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 누적 가입자가 1년새 7.4배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스마트홈트는 모바일과 IPTV로 유명 강사가 알려주는 40여개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맨손 근력운동과 스트레칭, 필라테스, 요가, 골프, 복싱, 댄스, 성장체조, 다이어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률은 비대면이 일상화된 지난해 초부터 대폭 증가했다. 같은 기간 누적 이용자도 5배 넘게 뛰었다.

누적 가입자가 매월 25%씩 고성장 했으며 지난해 실제 이용자 증가율도 월평균 31%를 기록했다.

지난해 9월 TV 서비스 출시 이후 하루 평균 이용자는 2.3배 늘었다. 직접 운동을 실행하는 비율도 3.5배 확대됐다.

아이들과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키즈 콘텐츠는 실행 횟수와 시청시간이 10배 이상 가파르게 증가했다.

서비스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UHD2,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서비스로 TV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손민선 LG유플러스 XaaS사업담당 상무는 "30·40대 여성 고객 관심으로 시작했던 스마트홈트가 TV 서비스 출시와 언택트 상황과 맞물려 가입자가 크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