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석유공사 직원들이 안전취약계층에게 안전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 한국석유공사
▲ 한국석유공사 직원들이 안전취약계층에게 안전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 한국석유공사

한국석유공사는 2021년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석유공사는 지역사회 상생발전에 중점을 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유관기관과 전문봉사단체 연계를 통한 비대면 봉사 프로그램도 활성화할 예정이다.

공사는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임직원 임금반납분 등을 활용, 소상공인과 코로나19 취약계층에 대한 방역물품 지원과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

지역특산물 팝업스토어 운영 등 신규 프로그램으로 지역공동체 복원에 앞장설 계획이다.

특히 에너지, 안전·환경, 장애인·다문화 부분에 집중해 함께 사는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공사는 지난해 울산·대구 지역 2억원 성금, 중구보건소 선별진료소 점심 도시락 지원, 울산 저소득가구 생필품 지원 등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했다.

올해는 울산 중구청과 혁신도시 빛거리 조성사업 등이 예정돼 있다. 전국 9개 지사도 지역별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사업을 연중 발굴·지원하게 된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