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감독 박세리(왼쪽)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이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골프감독 박세리(왼쪽)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이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는 언니'는 지난해 연말 시청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굿즈를 제작했다.

출연진들은 이를 직접 포장한 뒤 기부를 위한 판매에 나섰고, 박세리는 대기업 CEO를 찾아가 기부 계약을 성사시켰다.

이 과정을 통해 판매 수익금 8038만5000원을 마련했고 전액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박세리는 가장 많은 굿즈를 판매해 출연진을 대표해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박세리는 "노는 언니 멤버 남현희, 한유미, 김온아, 곽민정, 정유인과 열심히 활동한 결실이 코로나19로 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주거빈곤에 따른 학습격차와 가정 내 아동학대 등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도움이 절실한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준 노는 언니 제작진과 박세리 감독을 비롯한 멤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